-
광주지역 영·유아 이유식 대표브랜드 “하우스 맘마” 인기맛집멋집 2016. 7. 6. 12:54
<아빠요리사 오성환 엄마영양사 이윤진 부부>
“엄마, 아빠의 사랑이 듬뿍 들어간 영양 이유식~주부들에게 각광”
하우스맘마 오성환, 이윤진 대표.“균형잡힌 식단과 신선한재료 사용 차별성 강조”
“12시간 안에 신선한 고품질 이유식 문 앞까지 직접 배송”
“엄마가 집에서 만들어주는 것과 같은 따뜻한 이유식 만들겠다”
“오프라인 직영점 오픈 통해 기존 고객님들과 더욱 더 큰 신뢰 형성”
아빠요리사와 엄마 영양사가 함께 영·유아들을 위해 정성껏 만든 맛과 건강을 책임지는 이유식이 생활에 바쁜 주부들 사이에 각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매번 영양 성분까지 꼼꼼하게 따져 이유식을 만들기란 쉬운 일은 아니다. 이런 고민 때문에 시중에서 판매하는 이유식을 구입해 먹이는 경우도 적지 않은데 최근에 아이들에게 아빠요리사와 엄마영양사가 정성과 사랑을 담아 신선한 배달 이유식을 제공하는 광주의 대표적인 이유식 전문회사인 ‘하우스맘마’가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들은 아빠요리사 오성환(31) 엄마영양사 이윤진(34) 부부가 운영하는 ‘하우스맘마’다.
하우스맘마는 집을 의미하는 외국어 ‘하우스’와 아이의 밥을 의미하는 의성어 ‘맘마’ 합성어로 엄마가 집에서 만들어주는 것과 같은 따뜻한 이유식을 만들겠다는 모토로 2012년 9월 광주지역에서 문을 열렸다.
실제 세 명의 자녀를 육아중인 요리사 출신 “아빠요리사 오성환 대표”와 영양사 출신 “엄마영양사 이윤진 영양사” 두 부부가 직접 운영을 하면서 전문적이고 차별성 있는 광주 지역의 대표 이유식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오프라인 직영매장을 오픈하면서 기존에 이유식과 함께 보다 넓은 연령대 친구들이 먹을 수 있는 영유아 반찬, 퓨레, 요거트, 스낵 간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통해 엄마들의 마음과 아이들의 입맛 모두 충족하고 있다.
오성환 대표는 한식·양식·중식 조리기능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푸드페스티벌 금상을 비롯해 크고 작은 대회에서 수상을 한 실력있는 요리사다. 이윤진 영양사도 대한영양사협회 정회원으로 아동요리 지도사와 식습관 코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아빠요리사 오성환 엄마영양사 이윤진 부부는 “무엇보다 아기들이 먹는 첫 식사이기에 내 아이에게 먹인다는 마음으로 직접 만들고 있다”면서 “엄마영양사가 균형 잡힌 식단을 짜고, 신선한 재료를 가지고 아빠요리사가 영양가 있는 이유식을 만든다는 점이 하우스맘마만의 차별성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택배 등으로 배송하는 이유식 업체와 달리 광주 지역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이유식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아이에게 먹일 수 있다는 점도 많은 엄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곳 하우스 맘마는 살림과 육아로 바쁜 엄마들을 위해서 전화 한 통이면 간편하게 정기배송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주문부터 이유식 제조 및 포장, 배송까지 12시간 안에 신선한 고품질의 이유식을 문 앞까지 직접 배송해 드리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이유식 관련 상담과 아이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오 씨 부부는 “저희 역시도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서 아이들이 먹는 것에 가장 큰 고민을 했습니다. 직접 만들어 먹이기도 했지만, 바쁠 때는 배달 이유식을 시키기도 하면서 택배배송의 불편함, 위생상의 문제를 느꼈다”며 “빛고을 광주 지역만큼은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에 맞춘 좋은 이유식만을 제공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진솔하게 떨어놓았다.
또한 “가장 크게 느끼는 매력은 아이들이 저희가 만든 제품을 잘 먹는다는 반응을 얻을 때입니다. 직접 만들어 먹이고 싶지만 바쁜 엄마들, 만들지만 잘 먹지 않는 아이들 때문에 고민하는 엄마들이 고맙다면서 편지와 작은 간식거리를 전해줄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하우스 맘마는 이유식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내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항상 좋은 것을 만들면서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
또한 배달 받으시는 어머님들의 만족을 위해서 카카오톡 등 SNS로 소통을 하면서 이유식에 관련된 고민부터 육아에 대한 질문을 들어주는 등 온라인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얼굴을 보며 소통하며 어머님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심어주는 것이 하우스맘마의 인기비결이라는 것.
하우스 맘마 오씨 부부는 “광주지역 최초의 배달이유식 업체이지만, 앞으로 전주 등 다른 지역에도 거점을 확장해 각 지역마다 신선한 이유식을 제공하고 싶은 생각이다”면서 “이유식과 함께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균형 있는 영유아식 만들어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에도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하우스맘마 오성환 대표는 “온라인 주문을 통한 직접 배송만을 운영했지만 고객들이 방문해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다는 요구애 따라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며 “이번 오프라인 직영점 오픈을 통해 기존 고객님들과의 더욱 더 큰 신뢰가 형성 되었다”고 전했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필요할 때만 몇 명씩 구매해서 편리하다’ ‘직접보고 구해서 믿음이 간다’라는 등 오프라인 이용에 만족한다는 다양한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하우스맘마 오프라인은 서구 금호동 829-9번지, 마재부영파트와 마재우체국 사이 우측편에 위치해 있다.
하우스맘마 제품은 홈페이지 (www.housemamma.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고객퍼스트센터 070-7792-2629
'맛집멋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믿고 먹일 수 있는 ‘하우스맘마’ 영유아간식 하우스스낵, 퓨레 인기! (0) 2016.07.06 [광주 맛집]도심속 공원같은 특별한 고깃집 ‘농가농가’ 한우프라자 (0) 2014.07.16 [담양맛집]담양 153 식육식당 ~품격 높은 떡갈비·불고기 인기 짱 (0) 2014.07.16 함평천지 한우비빔밥, “남도한바퀴 관광객 인기 짱” (0) 2014.07.14 광주시 봉선동 명물시장 "공룡시장" 모든음식 한방에 OK (0) 2014.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