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장남자..변신의 아름다움...여장 남자 7인의 열정
    썸머 페스티벌 2007. 7. 2. 14:37

     자~변신시작합니다...

     거의 변신이 되여가네요...

     고 3 졸업후 반항아 학생으로 변신.....꼭 하리수 같아요....

     

     완전한 여자로 변신한 두 남자...누가 남자라고 하겠어요....

     

     자~~무대로 올라오고 ....

     7인의 여장남자....복부인부터 ....반항아 까지.....넘 잘어울린다...

     변신을 도와준 코디에디터와 함께.....행복하시겠슈....

     아쭈구리..~~반항아가 폼을 잡고....

     어~~어떼요...멋지지요....

     살인미소...누가 남자라고 하겠어요...

     고 3 반항아의  포즈....

     웃기는...뭐가 그렇게 좋노....

     

     강남 ..복부인 아줌마...넘 똑같에....

     여그는 외국 스타일이네요...

     자~~음악에 맞추어...앗싸~~~~

     오늘의 여장남자....최고의 MVP를 수상한 추모씨.....추커추카...

     관객들 표정 죽여주네요....

     

     진짜--여자만나요.....

     

     수수한 여장을 한 남자....넘 멋지다....

     여그는 부부지간에 나와서 난리가 아니네요....아무튼 보기좋소....

     

     워메... 마빡이 춤까지....참으로 즐거운 행사였구먼.....

     

     

     

     

     

     맛있는 팔보채 요리까지...군침도네요....

     

     

     

     

     요리경연....

     

     

     워메...자기들끼리만....뒤풀이를 했네요....MVP기념인가요...즐거운 하루 멋지게 놀았습니다....

Designed by Tistory.